KB손해보험, 해외여행자보험료 10% 무조건 환급

사고 유무와 관계없이 보험료의 10% KB포인트리로 환급

 

KB손해보험은 자사 해외여행보험 가입자에게 사고 유무와 관계없이 ‘귀국 축하금’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KB스타뱅킹에서 자사 다이렉트 여행자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 보험 기간이 종료된 뒤 납입한 보험료의 10%에 해당되는 금액을 KB포인트로 되돌려 준다고 설명했다. 지급받은 KB포인트리는 KB스타뱅킹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KB스타뱅킹에서 가입할 수 있는 KB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한다. 해외여행 중 상해나 질병으로 현지 의료기관을 이용할 경우 발생하는 의료비를 최대 5000만원까지 보장받을 수 있어 병원비 부담을 덜 수 있다.


또한 해외에서의 상해 및 질병으로 인한 사망, 배상책임, 휴대품 파손, 항공기 및 수하물 지연, 식중독, 전염병, 여권 분실 후 재발급, 자택 내 가재도구도난, 중대사고구조송환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을 보장한다.


박영식 KB손해보험 다이렉트 본부장은 “타 보험사 여행자보험의 경우 사고 없이 귀국할 경우만 무사고 환급금을 지급받을 수 있지만, KB손해보험은 조건을 따지지 않고 보험료의 10%를 되돌려 주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KB손해보험은 다른 업종 플랫폼과의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새로운 임베디드 상품, 서비스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