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로봇레코드, 바이닐 시리즈 시즌3 '권순관' 2집 LP 발매


MOT MMT PM컷.jpg


해피로봇레코드의 바이닐 캠페인 ‘My Own Table’이 권순관의 2집 <Connected> 바이닐(LP) 발매 소식을 전하며 시즌3의 신호탄을 올렸다.


‘My Own Table’는 지난해부터 시즌1·2를 론칭하며 해피로봇레코드의 명반을 바이닐로 재탄생 시킨 바이닐 리이슈 시리즈다.


시즌1에는 권순관 1집 <A door>, 쏜애플 1집 <난 자꾸 말을 더듬고 잠드는 법도 잊었네>, 2집 <이상기후>, EP <서울병>, SURL(설) <Aren’t You?>가 담겼다. 시즌2에는 소란 1집 <natural>, 쏜애플 3집 <계몽>을 발매하며 케이인디차트(K-INDIE CHART) 1위부터 6위를 모두 해피로봇레코드 음반으로 장식했다.

 

 

이번에 발매되는 <Connected>는 권순관이 올해 초, 7년 만에 발매한 그의 정규 2집으로 평단과 대중의 극찬을 받은 앨범이다.


권순관은 듀오 노리플라이의 멤버로 노리플라이 및 솔로 아티스트 활동뿐만 아니라 성시경, 정승환, 권진아, 소유, 이승기를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의 앨범에 작곡 및 프로듀서로 참여하며 ‘뮤지션들이 인정하는 뮤지션’으로 자리매김한 아티스트다.


해피로봇레코드 관계자는 “권순관의 2집을 시작으로 My Own Table 시즌3에도 지난 명반들을 새로이 바이닐(LP)로 재탄생 시킬 예정"이라며 "시즌1, 2에서 보내주신 사랑에 감사하며, 앞으로 공개될 시즌3의 다른 타이틀들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해피로봇레코드에는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램씨, 설, 소란, 솔루션스, 쏜애플, 아월등이 소속돼 있다. 이에 향후 발매되는 바이닐(LP) 앨범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권순관 2집 <Connected> 바이닐(LP)는 오는 6~7일 열리는 서울 인디 뮤직 페스타에서 최초로 판매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