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신예 최수환, 넥슨 온라인 게임 ‘클로저스’ 테마곡 참여

신예 뮤지션 최수환이 부른 온라인 게임 ‘클로저스’의 테마송 ‘My world’가 오늘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My World’는 클로저스의 대표 캐릭터 이세하의 테마곡으로, 삶이 조금은 따분하고 무료 할지라도 끝없이 성장하고자 하는 세하의 곧은 속마음을 노래로 표현한다. 세련되고 캐치한 사운드와 후렴구의 시원시원한 가창이 매력적인 곡이다. 여기에 소년의 순수한 음색과 풍부한 감성을 가진 최수환의 보컬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중저음의 편안한 음색과 고음의 파워보컬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곡이다.

최수환의 OST 참여로는 첫 작품으로 지난 8월 발매한 발라드 ‘별,밤(Starry Night)’ 과는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곡으로 팬들에게 새로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10월 22일 클로저스 홈페이지에 가수명 공개를 시작으로 28일(수) 오후 6시 클로저스 공식 유튜브 프로모션 ‘캐릭터 라디오’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캐릭터 라디오’는 성우가 캐릭터를 연기하고, 클로저스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노래를 소개하는 유튜브 라디오 형식이다.

한편, 최수환은 2001년생으로, 2019년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서 개인 연습생으로 출연해 댄스와 보컬 모두에 능한 ‘올라운더’ 연습생으로서의 활약했다. 이후 그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오픈하며 지속적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부지런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노래, 댄스 커버와 트레이닝 브이로그,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트레이닝 과정을 공개했다. 또한 동아방송예술대학 방송연예계열 KPOP 전공에 합격해 대학생활도 병행하고 있다. 8월 20일에는 첫 싱글 ‘별,밤(Starry Night)’을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첫걸음을 뗐으며 이번 넥슨 게임 테마곡 참여로 가창력을 인정받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