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정예원, 'I LOVE U, I HATE U' 새 싱글 발표

 

블랙스쿼드(VLACKSQUAD) 소속 프로듀서 정예원이 27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I LOVE U, I HATE U’를 발매했다. 


앞서 정예원은 지난 2018년 싱글 앨범 "2STAR(VOCAL BY 발렌티나)" 이후 유명 프로듀서 자경단과 콜라보레이션 앨범을 발표하며 작품활동을 이어가다 약 2년 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했다.


이번 새 싱글 앨범 "I LOVE U, I HATE U"는 '우리 사이 침묵은 길어지고 금방이라도 넌 이별을 말할 것 같아' 인상적인 가사를 시작으로 더이상 사랑하지 않는듯한 연인의 행동에 이별을 직감한 여자의 심정을 표현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라인이 인상적인 R&B곡이다.


이 곡은 "혼자","올라가""나였으면 해" 등 꾸준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활발히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는 실력파 프로듀서팀 Lowkey Muze가 편곡과 믹싱 마스터링을 맡아 곡의 가사와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음악을 탄생시켰다. 


더불어 신인 아티스트 "BABYMOON"가 감성적이고 흡입력 있는 음색으로 피쳐링으로 참여 이별을 직감한 여자의 심정을 한층 더 깊게 표현해 주었으며, 같은 소속사 식구인 실력파 힙합 아티스트 옐로펌피(Yellopumpy)가 작사와 랩 메이킹에도 참여해 더욱 완벽한 곡을 완성했다. 


또한, VLACK MEDIA 복선생의 감각적인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블랙스쿼드 공식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